• 목록
  • 아래로
  • 위로
어제(11/11일) 오후 하노이시에서 진행된 코로나19 전염병 예방 관련 회의에서 인민위원회 부위원장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5개 시찰팀의 결과 보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base64_15966271746091002684169_zump.jpg
[ 참고 사진 출처: tienphong ]

시찰팀의 결과 보고에서 하노이시 시민들의 대부분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있으며, 이에 대해 아무도 관리하거나 점검하지 않고 있는 상황으로 나타났다고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 아파트, 버스 정류장 등의 관리위원회에서는 책임감을 가지고 시민들의 마스크 착용 여부를 엄격하게 처리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공공시설에서 책임감이 부족하고 관리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구체적으로 잘람(Gia Lam) 지역 대표자는 시장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은 약 10%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고했다. 이에 대해, 하노이시 인민위원회 부위원장은 시장 입구에서 마스크 착용 여부를 검사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들은 시장에 들여보내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역 전문가들은 하노이시가 적극적으로 시민들의 마스크 착용을 홍보하고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tienphong >> vinatimes : 2020-11-12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