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생활 베트남, 마리화나 성분 포함된 케익 온라인 판매.., 청소년층에 빠르게 확산

비나타임즈™
0 0

지난 11월 15일 페이스북에서 마리화나 성분이 포함된 케익에 대한 주의를 요구하는 내용이 게시되었다. 특히, 그녀는 학부모들에게 학생들의 무분별한 구매를 주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Screenshot_103.jpg


최근 베트남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마리화나 성분이 포함된 케익이나 과자를 판매하는 SNS 광고가 널리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내용들은 메신저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선생님이나 학부모들이 관리할 수 없는 상황까지 초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비공개로 회원들을 모집하고 마리화나 성분이 포함된 케익이나 쿠키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격은 100,000~400,000VND에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15~25세 사이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무차별 광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많은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유행처럼 번져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anhcan_zing_1.jpg


일부 학생들의 경우, 마리화나 성분이 포함된 제품들을 시식한 후 더 강력한 상태의 마리화나를 구입하기 위해 텔레그램(Telegram), 왓츠앱(WhatsApp), 스냅쳇(Snapchat)과 같은 플랫폼으로 넘어가 마리화나 구입하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전문가들은 학부모들이 특히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고, 학교 생활에 대해 선생님들과 함께 상담을 진행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zing >> vinatimes : 2019-11-24

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개인정보 보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