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지난 9월 18일 저녁 소셜네트워크에 상반신이 노출된 약 25초 짜리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끌고있다. 동영상에는 상반신을 노출하고 베트남 전통모자 논(Non)으로 가리면서 살짝 노출하는 형식으로 촬영되었다.


8a4c70773737de698726.jpg

[ 사진: SNS 동영상 캡춰 ]


이에 대해, 온라인에서는 베트남의 고대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지역에서 상반신을 노출하고 촬영한 것은 불쾌하고, 베트남 문화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우려된다는 목소리도 있었다.


한편, 온라인에 영상이 공개된 그녀의 신상 정보는 네티즌들에 의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에서는 직업적인 모델로 노이즈 마케팅을 의도한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있었다.


한편, 이런 상황을 확인한 호이안시 인민위원회는 관련 내용에 대해 지역 문화체육관광국에 조사 후 보고하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조사 후 불법적인 내용으로 확인된다면 당사자는 벌금을 면치 못할 것을 보인다.


baomoi >> vinatimes : 2019-09-19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0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