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정치/경제 하노이시: 코로나 샘플링 검사 3/11일부터.., 외국인 거주지 및 식당 등 포함

비나타임즈™
0 0
하노이시 보건국은 코로나19 위험군에 대한 무작위 코로나19 검사 진행 계획이 포함된 공문 3399/KH-SYT를 발행했다. 이 계획의 목적은 특별히 코로나19 발생 위험성이 높은 지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감염 사례를 빠르게 감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xet_nghiem_zkrf.jpg
[참고사진 출처: tienphong]

하노이시 보건국은 코로나19 감염 위험성이 높은 지역으로 분류된 곳으로 외국인들이 근무하는 공장 및 산업단지, 외국인들이 정기적으로 거주하는 지역, 외국인들 (특히, 한국인, 일본인)이 자주 찾는 식당 그리고 교통량이 많은 주요 버스 정류장 등 코로나19 확산 위험성이 높은 지역을 대상으로 약 4,000여 명을 선별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특별히 진행되는 코로나19 검사는 2단계로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1단계는 3월 11일~12일까지 남뜨리엠 지역(주거지역)과 호아이득(Hoai Duc) 지역의 공단에서 진행하고, 2단계는 3/15일~19일까지 나머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계획에 따르면, 특별 위험 지역으로 선정된 4개의 공단 지역에서 1,500명의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샘플링 검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공단 지역과 샘플링 수량은 다음과 같다. Bac Thang Long 공단 (동아잉 지역)에서 900여 개의 샘플링을 채취하고, Phu Nghia 공단 (쭝미 지역), An Khanh 산업단지 클러스터(호아이득 지역), Quang Minh 공단 (멜링지역) 등에서 각각 200여개의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또한, 하노이시에 위치한 아파트 9개에서 1,600여명의 주민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 샘플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대상 아파트와 샘플 수량은 Golden West Lake 아파트 (151 Thuy Khue, Tay Ho District)에서 100개, Imperia Garden 아파트 (Nguyen Huy Tuong, Thanh Xuan)에서 100개, Splendora 아파트 (An Khánh, huyện Hoài Đức)에서 100개, PVI 아파트 (phường Yên Hòa, quận Cầu Giấy)에서 100개 그리고 Cornerstone 아파트 (16 Phan Chu Trinh, quận Hoàn Kiếm) / Golden Palece 아파트 / Keangnam 아파트 / Mỹ Đình지역 (phường Mỹ Đình 1, quận Nam Từ Liêm) / Vinhome Sky Lake 아파트 등에서 각 200여 개의 샘플을 채취한다는 계획이다.

그리고 시내 5개 지역의 버스 정류장에서 정기적으로 근무하는 직원들도 샘플을 채취한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My Dinh/Giap Bat, Nuoc Ngam/Gia Lam/Yên Nghĩa 버스 정류장에서 각각 100개씩의 샘플을 채취한다는 계획이다.

검사 대상 식당 지역으로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미딩 송다 지역 식당을 비롯해 떠이호/호안끼엠/꺼우져이 지역에 위치한 식당들 중 외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식당들을 대상으로 각 지역별로 100개의 샘플을 채취한다는 계획이다.

hanoimoi/tienphong >> vinatimes: 2021-03-09
★★★★★★★★★★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