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전시계획 호치민시 영사클럽, 제 25회 국제자선바자회 개최

호치민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러 국가들의 외교 공관 출신들의 모임인 영사클럽은 오는 11월 3일 호치민시 Tan Binh區 Adora Center Convention Center에서 제 25회 국제자선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바자회는 오전 9시 30분에 시작해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어른과 함께 입장하는 6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성인의 입장료는 10만동이다. 아이들을 위한 무료 놀이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과 동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국제 상품들과 음식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약 50,000동을 지불하면 추첨권을 구매해 스와로브스키 프리미엄 목걸이, 항공권, 베트남 전역의 유명 고급 리조트 숙박권, 스파 패키지,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등 최소 100달러 이상의 다양한 상품권 추첨에도 응모할 수 있다.

 

작년 바자회에서는 약 7만 달러 이상을 모금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 장학금, 유아들의 치료비,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한 기반시설 그리고 생수을 위한 기반 시설을 포함한 총 12개 프로젝트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onsularclub.hcmc/에서 미리 입장권이나 추첨권을 구매할 수있다.

 

 

thesaigontimes >> vinatimes : 2018-10-22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kakao talk band
댓글
0
댓글 쓰기
취소
취소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6. 글 쓰기 화면 설정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