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베트남의 많은 사람들이 현재 집값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고 지난 2008년과 같은 부동산 가격 조정 시기가 도래하기를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은 지금 부동산을 매수해야 하는 시기인지 궁금해 하고 있는 상황이다.

bds-hang-sang-1596417765140.jpeg
[ 참고 사진 출처: dantri ]

최근 코로나19 전염병 발발로 베트남 부동산 시장은 조용한 가운데 일부 거래는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아직까지 부동산 가격은 약간 상승한 반면 하락할 기미는 보이지 않는 상황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황들은 부동산 전문가들의 보고서에서 확인되고 있는데 현재까지는 많은 부동산 개발자들도 특별 할인이나 판매가 인하 등의 구체적인 동향은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택용 부동산 가격이 지금부터 연말까지 하락할 것인지 아니면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승할지 문의를 받은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답변하고 있는 상황이다.

구체적으로 전문가들은 부동산 투자는 항상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 또한, 제한된 도시 지역의 토지에서 장기적으로는 주택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19 상황에서는 당분간 주택 가격의 급격한 변동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연말까지는 현재 가격을 유지하는 안정적인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언급했다.

만약,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이 장기화되고 불확실성이 높아지면, 프로젝트 진행 기타 비용이 증가해 일부 가격 할인을 예상할 수 있겠지만, 단기적인 가격 하락은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dantri >> vinatimes : 2020-09-07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