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하노이시 하동(Ha Dong) 파크 키아라 (Park Kiara) 프로젝트에 홍콩계 투자자들이 몰려 약 90% 이상을 한꺼번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약 10% 정도의 외국인 매입 지분은 이미 판매된 상태였다. 이에 따라, 외국인이 구입 가능한 아파트는 완전 매진된 상태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1-2-6978-1576633573.jpg


지난 11월 말에 수백여 명의 홍콩 투자자들이 그룹으로 방문해 파크 키아라 (Park Kiara) 아파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난 후 현장에서 직접 매입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 인근에 MRT역, BRT버스 노선, 국제 학교 및 AEON 몰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현장을 방문했던 투자자들 중 젊은층에서 노인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관심을 받으며, 현장에서 선금을 납부하면서 판매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 향후 5년 동안 아파트 가격이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으며, 연간 임대 수익율을 약 7% 수준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vnexpress >> vinatimes : 2019-12-18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1

io
홍콩 집값에 비하면 거저라고도 할 수 있겠지,,,
2019.12.19. 07:47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