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나타임즈에서는 2007년부터 축적된 베트남 관련 자료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하노이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땀다오 (Tam Dao)에 다녀왔습니다.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었으며, 청량한 공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답니다. 땀다오 골프장을 지나 산으로 한참을 올라가면 나오는 아기자기한 마을이 바로 땀다오랍니다.

 

 

산길을 따라 한참을 올라가야하는데 오르는 동안에는 많은 오토바이들이 산으로 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현재 도로는 확장 공사가 한참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도로 확장 공사가 완료되면 더 편리하게 땀다오에 접근할 수 있을 듯 합니다.

 

tamdao-02.jpg

 

공사 중이고, 산길을 따라 올라 가야하기 때문에 운전은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산 중턱 정도 올라가면 마을 모습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산꼭대기 부근에 새로 유럽식 성을 연상케하는 “땀다오 캐슬 (Tamdao Castle)”이 보이네요.

 

tamdao-01.jpg

 

땀다오에서 가장 유명한 꽌저 (Quan Gio) 카페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날씨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카페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답니다. 간단하게 커피한잔 하는것도 괜잖은 것 같네요.

 

tamdao-04.jpg

 

tamdao-05.jpg

 

tamdao-06.jpg

 

땀다오 꽌저 카페 아래에서는 웅장한 유럽식 건축물을 상상케하는 땀다오 캐슬 (Tam Dao Castle)이 한참 건설중이네요. 계획에 따르면, 올해말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완공되면 아침을 이곳에서 맞이하면 괜잖을 듯 하네요.

 

tamdao-07.jpg

 

땀다오 시내 전경이랍니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등장한 락 카페 (Rock Cafe)라는 곳입니다. 특히, 2층에서 내려다보는 시내 전경은 충분히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또한, 산 정상에서 보는 파란 하늘은 한국의 가을하늘을 연상케 하는 경치를 선보여주네요. 마을에서는 한창 각종 건물들이 건설중에 있네요. 올해말까지는 계속 공사가 진행될 듯 합니다.

 

tamdao-08.jpg

 

tamdao-09.jpg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