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러시아계 차량 호출 앱 인드라이버(InDriver)가 경쟁이 치열한 베트남 차량 호출 앱 시장에 진출했다.

bigindriverletsyousetyourprice-6961-5929-1601283869_680x408.jpg
[ 참고 사진 출처: vnexpress ]

이 회사는 이달부터 베트남 중부 Thua Thien Hue, 남부 Can Tho 그리고 북부 Hai Phong시에서 자동차 및 오토바이 차량 호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약 260대의 자동차와 약 300명의 오토바이 운전자 파트너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는 현재 운전자들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고 있어 고객들이 지불한 전액을 운전자가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다.

인드라이버(InDriver)와 다른 차량 서비스 앱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실시간 거래 기능으로 고객들이 차량에 대한 초기 요금을 제시하면 제시한 요금을 수락하거나 더 높은 금액을 제시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인근 운전자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회사들은 회사의 프로그램으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선택되지만 인드라이버(InDriver)는 고객이 근접성, 리뷰 및 가격 제안 등에 따라 수동으로 운전자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기능은 피크 시간대와 수요가 많은 시간대에 자동으로 요금을 인상하는 기능의 알고리즘 기존 배차 앱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인드라이버(InDriver)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5,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트남의 주요 경쟁자는 싱가포르계 그랍(Grab)과 베트남 토종 Be 그리고 인도네시아계의 고작(Gojek) 등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vnexpress >> vinatimes : 2020-09-28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0

에디터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