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정치/경제 하노이시 관문 검역소 혼잡 완화위해 ‘녹색채널’ 등록 및 개인 서류 준비 요청

비나타임즈™
0 0
하노이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하노이시 출입 관문 22개소에서 운영되는 검역소로 인한 교통 혼잡을 완화시키라는 긴급 지시를 내렸다. 이에 따라, 하노이시 교통국은 차량 식별 카드 및 다양한 유형의 이동 차량에 대한 식별카드 발급 등록 방법에 대한 지침 3224/SGTVT-QLVT을 발표했다.

dsc_9607_0.jpg
[출처: vov]

“녹색채널 (luồng xan (녹색흐름))”로 분류되는 우선 순위 차량으로는 생필품 운송 차량, 생산 및 비즈니스 활동 차량, 의료 용품 관련 운반 차량... 등과 생산/비즈니스 활동에 종사하는 근로자 및 전문가를 운송하는 차량 그리고 격리 또는 발병 지역을 오가는 공무 차량... 등이 포함된다.

녹색채널로 진입할 수 있는 차량의 등록 절차http://luongxanh.drvn.gov.vn/#/ 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이 완료되면 운전자는 발급된 녹색채널QR 코드가 포함된 신분증을 인쇄하여 차량 앞 유리창에 부착하면 된다. 만약, 우선 차량 식별 등록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있는 경우 Zalo: Nguyễn Quang Huy (0912357845) và Bùi Thanh Tùng (0972756888)의 2개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교통국은 시내로 진입하는 22개 검역소에서 활동하는 각 검사관들에게 차량 식별 카드가 부착된 차량에 대해서는 즉시 통과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각 도로에 진입 표지판을 분류 배치해 생필품 및 필수품과 근로자와 전문가들을 운송하는 차량이 “녹색채널”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현장 관리하도록 지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자가용 차량의 경우, 검역소 검문 절차를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부담을 줄이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각 개인 차량의 경우 검역소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사전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도록 제안했다.

개인 차량 운전자들과 동승자들이 미리 준비해야 하는 항목은 72시간 이내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및 예방접종 증명서(있을 경우), 격리 기간 만료 결정서(있을 경우)을 준비하고, 이동 전 http://tokhaiyte.vn에 접속해 자발적으로 건강선언을 작성한 후 QR 코드를 미리 준비하거나 건강 선언 양식을 인쇄해 준비하도록 권장했다. 

vov >> vinatimes: 2021-07-20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