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정치/경제 베트남 호텔들 대규모 할인 나섰지만.., 효과는 미지수

비나타임즈™
0 2
지난 약 3개월 이상 코로나19 영향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국내 관광 시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5성급 호텔들이 본격적인 관광 시즌을 노리면서 각종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의 많은 SNS와 포럼 등에서는  국내 관광객들을 유입하기 위해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광고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5성급 호텔들에서는 해외 여행객들이 입국하지 못하는 시점에서 국내 관광객이라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ha_trang.jpg
[ 이미지 출처: Booking.com 캡춰 ]

특히,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다낭, 냐짱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서는 약 1백만동/박 이상의 할인 서비스는 물론 왕복 항공료와 연계한 숙박 서비스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국내 항공사들도 예전처럼 항공료를 인하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짧은 기간 동안 국내 여행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교육부에서는 여름방학을 특별하게 제안하는 등 국내 관광 시장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베트남 정부는 해외 여행객들의 입국금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6월부터는 일부 제한적인 국제선 운항도 재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지만, 베트남 관광 시장이 회복되는데는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zing >> vinatimes : 2020-05-12
공유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믿지말자
베트남사람들
현지생활 4년차 교민이다
여기가 아무리 힘들어도...여행와서 돈 쓰고 즐기려면 다른 곳으로 가길 바란다 ..호구 잡으려고 베트남인들이 현재 더 많은 거짓말을 하며 외국인을 괴롭힌다..낮은가격이라고 광고하고 막상 닥치면 후회할것이다..숙박이든 집 ,차 렌트,식당마저 도 믿을수 없다..시간이 좀 더지나면 용서를 바라진 않아도 거짓말은 줄어든다..거짓말을 할 상대가 줄어들면 말이다 ..관광객을 줄여야 한다는게 내가 사는 베트남 현재 사정이다
10:13
20.05.13.
이미 많은 한국인들은 베트남이 한국에 한 짓을 잊지않고 있습니다
10:15
20.05.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