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정보를 찾아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포토 세상에 이런일이? 거대한 손톱 때문에 새로운 신분증 발급 못 받은 남성

비나타임즈™
0 0
베트남 북부 남딘(Nam Dinh)성에 거주하는 남성(63세)이 손톱이 길어 지문을 스캔 할 수 없어 최근 새롭게 발급되는 신분증을 발급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해당 관청에서는 남성에게 별도 절차에 따라 신분증을 발급할 예정이라고 재 방문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5-4-sang-3-6734-1617636158-161-7011-9161-1617767032.jpg
[사진 출처: vnexpress]

온라인 SNS에 올려진 사진에는 남성이 지난 40년 동안 자르지 않은 손톱이 약 20~86cm까지 자란 것을 볼 수 있으며, 보통의 경우 지문 스캔에 약 2분 이하가 소요되지만, 이 남성은 30분 이상 진행해도 결과를 얻을 수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40년간 길러온 손톱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자르라고 얘기하지만, 만약 손톱을 자르면 바로 병에 걸릴 것 같아 자를 수가 없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에 일부 손톱이 조금 부러진 후 몸이 좋지 않았던 경험을 했다고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손톱이 길어 일을 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는 석공으로 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렇기 때문에 손에 시멘트가 묻어서 더러워 졌지만, 씻기 위해 물에 적시면 손톱이 말리기 때문에 감이 씻을 생각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비가 오는 날이나 사람들로 붐비는 곳에는 갈 엄두도 못 내는 상황이며, 목욕을 할 때는 아내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지역 경찰은 모든 국민들에게 새로운 신분증 발급을 위해 지문을 채취해야 하지만, 이 남성은 현재까지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고민하고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vnexpress >> vinatimes: 2021-04-07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