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 호치민시 4차산업혁명센터 개관식, 팜민친 총리 참석
비나타임즈™
0 0
팜민친(Pham Minh Chinh) 총리가 호치민시 4차산업혁명센터 개관식에 참석했다.
NDO - 9월 25일 오전, 제5차 호치민시 경제포럼의 일환으로 팜민친 총리가 호치민시에서 열린 산업혁명 4.0 센터 (C4IR) 출범식에 참석했다
호치민시 C4IR 센터 준공식에 팜 민 친(Pham Minh Chinh) 총리와 기타 지도자 및 기업들이 참석하고 있다. (사진: 탄장)
산업혁명 4.0 센터 (C4IR) 는 WEF의 글로벌 네트워크의 일부로 솔루션 제안 및 정책 권장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C4IR 센터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혁신의 우선순위 영역에 대한 연구를 국가 지향 및 국제 추세와 일치시키고, 자원을 동원한다.
호치민시 C4IR 센터는 베트남 대기업 및 설립에 참여하는 시와 공공 및 민간 결합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는 베트남과 WEF 간의 협력을 더욱 심화시키려는 베트남 정부와 호치민시의 노력의 결과로, 2023년 6월 26일 WEF 텐진 회의에서 베트남 정부와 WEF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 - WEF 창립 회장은 Pham Minh Chinh 총리와 교수의 참석 하에 2023~2026년 기간에 대한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CC4IR 센터는 호치민시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국가 전체의 발전 전략에 따라 국가 전체가 산업 혁명 4.0 전략을 수립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술 발전 궤도에 기여하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C4IR 센터는 국가 산업 정책에 대해 자문을 제공하고 호치민시에서 국가 산업 정책 시행을 시범적으로 진행하며 4.0 산업 혁명의 경제 변화를 촉진하는 베트남의 신경 센터다.
회의에서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 판 반 마이(Phan Van Mai)는 호치민시 C4IR 센터가 WEF의 전 세계 19개 C4IR 센터 중 하나이자 WEF의 두 번째 C4IR 센터임을 강조했다.
이는 민관 협력을 보여주는 명확한 모델로, 창립 기업은 노력, 재정 및 정보에 기여했다. 그는 C4IR 센터에는 센터 운영에 대한 재정적 기여, 관리 및 운영에 참여하기 위한 인적 자원 기여, 세계 표준에 따른 운영 기여 측면에서 참여할 10명의 초기 창립 멤버가 있다고 말했다.
총리는 정책 방향을 정하고, 제도를 구축하고, 개발 우선 순위를 정하는 정책을 마련하는 데 정부, 부처, 부서의 책임이 있다고 밝혔다. 호치민시는 검사와 감독을 통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는 시설과 메커니즘을 만든다. 기업, 설립자, 국가가 할 수 없는 일을 기업이 하고 지원하여 센터가 더 나은 운영 조건을 갖추고 인적, 재정적, 인프라 조건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센터 C4IR은 정신 증진에 기능, 임무 및 권한을 기반으로 한다. 자립, 자립, 창작활동의 내용을 담고 있다.
국무총리는 개척 - 협력 - 연결 - 디지털화 - 녹색화 - 실용 - 효과적 - 확산 - 국가를 위해 - 국민을 위해라는 20개의 단어로 호치민시에 있는 C4IR 센터를 맡겼다.
출처 : https://nhandan.vn/thu-tuong-pham-minh-chinh-du-khanh-thanh-trung-tam-cach-mang-cong-nghiep-40-thanh-pho-ho-chi-minh-post8330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