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생활/문화 하노이시 그린존 지역에 있는 사람들은 다른 지방으로 갈 수 있나요?

비나타임즈™
0 0
질문
우리 가족은 하노이시 남뜨리엠(Nam Tu Liem) 지역에 임시 거주하고 있습니다. 시 인민위원회서 지정한 내용에 따르면, 이곳은 어제(9/16일)부터 그린존으로 지정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가족은 하노이시를 떠나 타이빙성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답변 - 하노이시 공안국 교통 경찰청
지난 9/15일 발행된 신규 공문에서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의 분류에 따르면, 초고위험지역 "레드존"은 Thanh Xuan구가 유일하며, 고위험지역인 오렌지존은 Hoang Mai와 Dong Da구 등 2개 지역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외 18개 지역은 뉴 노멀 지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하노이시 그린존에 거주하는 사람이 도시를 떠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다음을 준비해야 합니다. 신속항원검사 또는 rt-PCR에 의한 음성확인서(72시간 이내) 또는 백신 2회 접종 증명서와 주민증 또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합니다.

또한, 각 해당 지역으로 돌아갈 때에는 코로나19 방역과 관련하여 각 지역의 규정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규정에 대해서는 고향이나 해당 지역의 질병통제센터에 연락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타이빙성 질병통제센터의 지침에 따르면, 하노이시 레드존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현지에서 받아들이지 않고 잇으며, 하노이시 옐로우존(뉴 노멀) 지역의 사람들은 타이빙으로 돌아갈 수는 있지만 규정에 따라 집중 격리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옐로우존에서 돌아오는 사람들은 14일 (백신 1회 접종시 7일) 동안 자가에서 격리되고, 하노이시 그린존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타이빙성으로 돌아올 때 집에서 건강 진단 및 건강 모니터링만하면 되는 것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하노이시 인근 하남성, 탱화성, 응에안성... 등과 같은 일부 다른 지역에서는 하노이시에서 돌아오는 사람들에 대해 이와 유사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기 때문에 해당 지역으로 이주 또는 이동하는 사람들은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zingnews >> 비나타임즈: 2021-09-17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