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정치/경제 호치민시 재개방 위해 ‘백신 그린 패스’ 시스템 검토

비나타임즈™
1 0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에 따르면, 호치민시는 9/15일 이후 비즈니스와 서비스 재개를 허용하기 위해 "백신 그린 패스" 시스템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제(9/7일)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사무실, 서비스, 교통, 경제 활동은 안전 조치가 보장되어야만 9/15일 이후부터 재개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안전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정부가 도시의 시민들을 완전히 접종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코로나19 백신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언급했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부위원장은 현재 백신 접종이 최우선 과제라고 단언하면서 만약 "백신 그린 패스"가 실현되려면, 호치민시는 재개에 앞서 시민들에게 백신을 접종해야 하고, 최소 1회 이상의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게는 거리두기 제한을 줄이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언급했다.

현재까지 검토 결과에 따르면, 호치민시에서는 9/15일까지 약 200만 도즈 이상의 백신 접종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에 앞서 지난 9/2일 호치민시 정보통신부 부국장은 국가 백신 데이터베이스의 시 자체 데이터베이스와 통합하고 있다고 밝혔다. 통합이 완료되면 호치민시는 바이러스를 퇴치하고 생산을 재개하기 위해 앞으로 백신 접종 자료를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호치민시는 백신 접종 자료를 이용해 안전하게 생산을 재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디지털 의료선언서가 제출되면 접수자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호치민시 보건국 부국장은 9/15일 이전까지 모든 시민 (18세 이상 성인 대상)들을 대상으로 최소 1차 이상의 백신을 접종한다는 목표를 달성해야 재개방이 가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vnexpress >> 비나타임즈: 2021-09-08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