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법률/투자 호치민시: 9/1일부터 차량 QR 코드 식별 인증서 발급 공식 중단

비나타임즈™
1 0
어제(8월 30일) 저녁 호치민시 교통부는 화물 트럭, 근로자 및 전문가을 태운 차량 등에 대한 QR 코드 인증서 수령 및 발급과 관련된 교통부의 6102/TCĐBVN-KHCN (8월 25일자)에 근거한 긴급 공문 9625/SGTVT-KT (8월 30일자)을 발표하고 QR 코드 발행을 공식적으로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QR 코드 식별 증명서 발급 중단 적용 대상은 물류 운송 및 근로자/전문가들을 운송하는 수단에 적용된다.

z2723952917888_ff6a77878fbadc1e41c0d8548a4e1a03.jpg
[공문 캡쳐]

운송 수단 운영 단위 및 소유자는 베트남 도로국의 링크 https://vantai.drvn.gov.vn 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도로 QR 코드와 인증서가 발급된다. 허가서를 발급 받기 위한 등록은 자동으로 개인 정보를 등록하면 이뤄진다. (이전과 같이 교통부의 승인이 필요하지 않음)

한편, QR 코드가 부여되지 않은 기업들 중 근로자, 전문가..., 등을 태운 차량들은 다음 조건을 갖춰야 한다. (조건: 유효한 도로 허가증을 보유한 차량에 탑승한 사람들은 모두 같은 회사/기관/기업... 등에 근무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있어야 한다.)

또한, 차량 운전자와 동승자들은 https://suckhoe.dancuquocgia.gov.vn 에서 의료선언을 완료해야 한다. 통제 지점에서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사전에 의료선언을 완료하고 QR 코드을 제시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 같은 조치는 최근 교통부가 전국적으로 원활한 물류 유통을 확보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통일된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한 공문을 발행한 이후 각 지역별로 녹색채널 차량과 관련한 통제 방침을 통일 시키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vtv >> 비나타임즈: 2021-08-31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