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생활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정보 비엣젯 항공: 국내선 승객 대상 코로나 상해 보험 출시..., 4월 23일부터 적용

비나타임즈™
0 0
베트남 최대 저가항공사인 비엣젯항공(Vietjet Air)이 HD보험사는 4월 23일부터 비엣젯항공을 탑승하는 모든 국내선 항공 승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상해 보험 상품인 "Bay An Toàn (Fly Safe)"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photo_3.jpg
[출처: VOV]

이번에 적용되는 보험 패키지는 각 승객들의 실제 출발 시간에서 24시간 유효한 상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사고로 인한 치료비를 포함해 최고 2,000만동까지 보상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또한, 비엣젯 항공으로 여행한 승객이 코로나 의심 사례로 확인되어 격리 되거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치료가 필요할 경우가 발생할 시 생활비 및 소득 손실 지원 비용으로 하루 100만동의 수준의 비율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보험 패키지를 적용 받는 승객은 비엣젯 항공의 "운송 약관"의 규정에 따라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하고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세계보건기구(WHO) 및 베트남 보건부와 항공사의 질병 예방에 관한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또한, 해당 보험 패키지는 운임 유형 및 국적에 관계없이 비엣젯 항공권을 구매하고 비엣젯 항공을 탑승한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한다. 

한편, 공항을 이용해 항공편으로 이동하는 승객들은 공항에 도착하기 전 24시간 이내에 보건부 https://tokhaiyte.vn 사이트에 접속해 의료 신고를 마치고 체크인시 등록을 마친 개인 의료 정보를 제시하고, 비행 중에는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고 항공사측은 전했다.

구체적인 보험 약관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v >> vinatimes: 2021-04-26
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data-matched-content-rows-num="2,1" data-matched-content-columns-num="2,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tacked,image_stacked">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