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용 게시판으로 관리자가 직접 업로드합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검색

광고 베트남에서 아톡 사용하는 이유? 생생 사용후기

하노이안
0

우선 저는 아이가 한국으로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한국에서 직접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발견하고 직접 설치하고 확인한 결과를 공유드리는 것입니다. 물론 저는 한국에서 070 번호를 별로 신뢰하지 않는 것 같아서 알뜰폰용 심카드를 가입해서 별도의 휴대폰 번호를 부여받았습니다.

 

우선 알뜰폰의 경우, 한달에 약 5천원 내외에서 기본 요금만 지불하면 별도의 요금 없이도 장기간 유지가 가능합니다. 물론 한국에 들어갈 때는 심카드를 교체해서 휴대폰을 사용하기도합니다. 이렇게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으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아톡" 어플로 "휴대폰 착신 전화" 기능를 사용하면 로밍 없이도 베트남에서 한국 휴대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알뜰폰번호 + 아톡 070 번호"을 조합해서 사용하면서 한국 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때 요긴하게 사용했답니다. 아시다시피, 한국에서는 휴대폰 번호가 없으면 은행에서 아무런 일도 못한답니다. 반드시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아야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저와 같이 "알뜰폰번호+아톡 070" 조합을 사용해 보시기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제가 아톡 이외에도 말* 이라는 어플도 설치하고 사용해 봤는데...,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활용성이나 이용 편리성에서 "아톡"을 권해드립니다. 직접 활용해보고 최종적인 견해를 알려드리는 것이며, 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전제합니다.

 

전체적으로 정리하자면, 별도의 휴대폰 번호가 필요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아톡 070" 번호를 부여받으셔서 한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으시거나 한국으로 저렴하게 직접 통화하실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좋은것은 기존의 070 전화들과는 달리 휴대폰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쉽게 받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휴대폰에서 직접 걸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한달에 070 번호 사용료 2,000원도 앱상에서 바로 신용카드/계좌이체 등의 방법을 통해 쉽게 결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필요에 따라 장기간 결재도 가능하지만, 필요에 따라 한 달만 사용해도 된다는 잇점이 있습니다. 

 

한편, 아톡 070 번호로 한국이나 국제전화 등 통화를 원하신다면 별도로 충전해 놓으면 충전금액 한도까지 마음대로 통화하실 수 있어서 기본요금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제가 직접 신청해서 사용해 본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드렸습니다. 저와 같은 필요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직접 아톡과 협의해서 별도의 코드인 "vina(반드시 소문자)를 부여받으면서 이 코드를 통해 가입하시는 분들께는 "30분 무료통화"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혜택을 받았답니다.

 

다음글에서는 가입하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입시 꼭~~ 프로모션코드에 "vina"을 입력하셔서 30분 무료 통화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공유

댓글 쓰기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댓글 쓰기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